속은 서울사람 무늬만 진주사람, 이제는 아웃!
진짜 진주사람 장규석이 진주를 살려냅니다!

국민의힘 장규석 예비후보
국민의힘 장규석 예비후보

존경하는 진주시민 여러분!

이번 총선에 진주갑 예비후보로 등록한 장규석입니다.

진주 국회의원은 어떠한 자질을 지녀야 할까요?

화려한 경력이나 현란한 말재주, 아닙니다.

시민 위에 군림하며 시민의 아픔을 외면한 것, 역시 아닙니다.

진주라는 포장지를 덮어쓴 채 해바라기처럼 서울만 바라보는 것 더더욱 아닙니다.

하지만 그간의 현실은 어떠했습니까?

진주라는 무늬만 배경으로 일평생 서울에서 살아온 사람이 진주를 대표하는 국회의원으로 10년 넘게 있으면서 고작 한 일이 늘어가는 시내의 공실 점포와 일자리가 없어 진주를 등지는 청년들입니까?

이 모든 것의 원인은 바로 속은 서울사람이면서 무늬만 진주사람이 진짜 진주사람 흉내를 내며 진주의 문제를 외면하고 해결하지 못한 까닭 아니겠습니까?

이제 진주서 나고 진주서 공부해 진주서 살아온 진짜 진주사람 장규석이 진주의 문제를 해결하며 다시 한번 진주의 비상을 준비하겠습니다.

이에 저는 크게 7개 분야의 세부 공약을 마련하였습니다.

첫째, 더 커지는 진주, 함께 성장하는 진주로의 위상 강화를 통해 진주와 인근 도시들이 동반 성장할 수 있는 기반을 마련하겠습니다.

둘째, 어디서나 빠르게 사통팔달의 교통망 구축을 통해 교통 효율의 도모는 물론 시민들의 교통 복지 향상을 꾀하겠습니다.

셋째, 시민의 공간을 안전하고 편리하게, 도시공간 재구조화 완성을 통해 원도심과 신도시 간의 주거격차 해소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넷째, 교육도시 진주의 명성을 더욱 높이, 교육인프라 확대를 통해 민관합작 통합교육문화센터 설립과 평생교육센터 등을 구축하겠습니다.

다섯째, 교육과 일자리를 동시에, 지식기반 일자리 확충을 통해 지역과 대학과 산업이 연계되는 진주형 일자리를 만들어 나가겠습니다.

여섯째, 전국 제일의 진주 농산물, 고품질 미래형 농업 육성을 통해 첨단 미래농법 및 고품질 브랜드화로 농업소득 향상을 도모하겠습니다.

일곱째, 문화·예술·관광도시 구축으로 진주만의 유·무형적 문화자산으로 놀고 먹고 자고가는 도시로 만들겠습니다.

존경하는 진주시민 여러분!

언제까지 가짜 진주사람에게 진주의 운명을 맡기시겠습니까?

진짜 진주사람 장규석이 반드시 진주의 문제를 해결해

다시금 진주의 영광을 재현하겠습니다.

시민 여러분의 소중한 지지를 부탁드리며 인사를 갈음합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경남열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