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인공으로 한 관광달력 제작

밀양시는 밀양돼지국밥 캐릭터 '굿바비'를 주인공으로 해 밀양의 주요 관광지, 계절별 꽃, 축제를 소개하는 굿바비 관광달력을 제작했다고 13일 전했다.

2024년 굿바비 관광달력은 제20회 밀양아리랑마라톤대회, 제66회 밀양아리랑대축제 등 축제와 더불어 계절꽃, 특산품 등 월별로 색다르게 구성돼 있다. 달력 하단에는 문화관광 홈페이지로 연결되는 QR을 넣어 실시간으로 밀양의 행사·공연 일정 등 상황을 확인할 수 있도록 편의성을 제공했다.

또한 2024년을 맞아 선착순 2,024명에게 굿바비 관광달력을 무료로 배부해 내년 밀양관광 활성화를 위한 ‘밀양시 SNS 이벤트 참여하고 2024년 밀양 굿바비 관광달력 받자‘ 이벤트를 진행한다.

참여방법은 오는 22일까지 시 공식 SNS 채널(유튜브, 블로그,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카카오토리, 카카오톡채널)을 구독하거나, 밀양여행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한 뒤 시 누리집 팝업존을 통해 이름, 연락처, 주소, 인증사진을 제출하고 신청하면 된다.

손영미 관광진흥과장은 “매일 굿바비 관광달력을 보며 많은 관광객이 밀양을 관광하고 싶게 되기를 바란다”며 “2024년에도 관광객들을 맞이하기 위한 다양한 콘텐츠 및 프로그램을 준비해 가보고 싶은 밀양을 만들어 가겠다”고 말했다.

※ 사진설명: 이벤트 홍보문

관련기사

저작권자 © 경남열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