면민‧향우 100여명 참여…정성채 재부고전향우회장 고향사랑기부 등 성황리 개최

(사진=하동군 제공) 
(사진=하동군 제공) 

하동군 고전면 면민의 화합과 결속을 다지는 2023년 고전면 면민위로 및 화합한마당이 지난 14일 고전면 복지회관에서 내외 면민의 성원 속에 개최됐다.

고전면 청년회(회장 염광원)가 주관한 이날 행사에는 하승철 군수를 비롯해 군의원, 지역기관‧단체장, 향우, 면민 등 100여 명이 참여해 성황을 이뤘다.

색소폰 및 마술 공연으로 막을 올린 이날 행사는 2023년 고전면 주요 행사 영상 시청, 가수공연, 노래자랑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진행됐다.

특히 이날 행사에는 정성채 재부고전향우회장이 고향 발전을 기원하며 고향사랑기부금 100만원을 쾌척했다.

정성채 회장은 “고향에 마음을 전할 수 있는 고향사랑기부제를 알게 돼 동참했다”며 “향우들이 결속력을 다져 우리 고전면 발전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앞정서겠다”고 말했다.

또한 면민들의 숨은 끼를 발산하는 노래자랑과 초청가수 축하공연 등 풍성한 행사가 이뤄져 참석한 면민 모두가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염광원 회장은 “2023년 한 해를 마무리하며 고전면민이 모여 화합과 결속을 다질 수 있는 이런 자리를 마련하게 돼 기쁘게 생각하며, 청년회·부녀회 등 많은 분의 도움으로 행사를 성황리에 마칠 수 있어 감사드린다”고 밝혔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경남열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