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고성군 제공)
(사진=고성군 제공)

고성군청소년센터“온”(센터장 이진만)은 청소년운영위원회‘다온’이 12월 16일 청소년센터“온”에서 하반기 기관장간담회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기관장간담회는 청소년운영위원회가 2023년 한 해 동안 진행한 활동을 돌아보고, 청소년센터“온”의 프로그램 점검(모니터링) 결과 전달, 상반기 기관장간담회를 통해 건의된 점검 내용 반영 여부 확인, 2024년 활동 방향에 대해 논의하는 시간으로 진행됐다.

이번 기관장간담회에 참석한 이채윤(철성고 1학년) 부위원장은 “청소년운영위원회로 활동하면서 우리들의 의견들이 청소년센터“온”에 반영되는 모습을 보며 활동하는 것에 뿌듯함을 느꼈다”라며 “내년에도 청소년운영위원회 활동을 통해 청소년센터“온”이 관내 청소년들이 편하게 찾을 수 있는 공간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이진만 센터장은 “청소년운영위원회 위원들과의 소통을 통해 청소년센터“온”에 소중한 의견들이 반영될 수 있도록 노력과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라며 “2024년 청소년운영위원회 활동에도 많은 관심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고성군청소년센터“온” 청소년운영위원회‘다온’은 「청소년활동 진흥법」 제4조에 의거, 청소년들이 직접 센터 운영 관련 제반 사항에 대해 자문하고 평가해 청소년의 욕구와 의견이 반영된 청소년 시설을 만들기 위한 자치기구이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경남열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