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9일 함양군체육회 2023년 세입·세출결산안, 임원 선임 등 의결

(사진=함양군 제공)
(사진=함양군 제공)

함양군체육회(회장 안병명)는 29일 오전 11시 함양군체육회관 대회의실에서 대의원 등 임원 3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4년도 첫 정기총회를 개최했다.

이날 정기총회는 안병명 체육회장을 비롯하여 회원종목단체 회장과 읍·면 체육회장으로 구성된 대의원 등 임원 3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3년도 사업 결과 및 세입·세출 결산, 임원(이사) 선임(안), 감사 선임(안), 스포츠공정위원회 위원장과 위원 선임(안) 등 4건의 안건을 심의·의결했다.

이 밖에 기타 토의에서는 스포츠파크 확충에 따라 종목별로 추진하고 있는 경기장에 대해 전지훈련 유치 및 대회 유치 등 함양군체육회의 발전과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한 심도 있는 토의가 진행되었다.

안병명 회장은 “함양군체육 발전을 위해 노력하시는 각 회원종목단체 회장님과, 읍·면 체육회장님들께 감사드리며, 체육회와 회원단체와의 유기적인 협조체계를 구축하고 건의사항을 적극적으로 반영하여 함양군과 함양체육 발전에 이바지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며 “올 한해도 엘리트체육 육성과 생활체육 활성화를 위하여 각종 대회 개최 및 유치에도 최선을 다하며, 지역경제 발전에도 큰 힘이 되겠다”라고 밝혔다.

함양군체육회는 이날 정기총회를 통해 올해 도민체전 출전, 한국실업테니스 대회, 노사초배 바둑대회 등 전국단위 체육행사가 성공적인 축제의 장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기로 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경남열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