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부양산 주민 대상 『스마트 건강 코칭 서비스』 신청자 모집 예정

양산 동부건강생활지원센터는 건강관리 능력을 향상시키고 싶은 동부 양산지역 주민들을 대상으로 「스마트 건강 코칭 서비스」참여자 50명을 3월 18일 월요일부터 4월 12일 금요일까지 4주동안 모집할 예정이다.

「스마트 건강 코칭 서비스」는 주 2회(화요일, 목요일) 8주 동안 진행될 예정이며, 동부건강생활지원센터에 내소하여 대면으로 운동교실과 영양교실이 이루어진다. 비대면으로는 ‘네이버밴드’를 이용해 매주 영양 정보, 운동 정보를 제공하고 미션 수행 및 관리가 이루어진다. 대면·비대면 서비스 제공으로 지역주민의 건강한 생활습관 형성 및 건강관리 능력 향상에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

「스마트 건강 코칭 서비스」를 신청하고자 하는 지역주민은 3월 18일부터 4월 12일까지 동부건강생활지원센터에 방문하여 사전검사(혈액, 체성분, 자세측정)를 마쳐야 최종 신청완료가 된다. 기다림 없이 사전검사를 받기 위해서는 센터 방문 전에 사전검사 예약일정을 미리 잡고 방문하면 된다. (문의전화: 055–392–6983, 6998)

김정미 건강증진과장은 “주민들이 스마트 건강 코칭 서비스를 통해 건강한 생활습관을 만들고 건강관리능력 향상의 좋은 기회가 되면 좋겠다”며 “지역주민들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경남열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