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산 적십자 봉사관에서 소외계층 250여명에게 삼계탕, 떡, 과일 제공

 

 창원시와 BNK금융그룹 경남은행(은행장 황윤철)은 30일 마산 적십자 봉사관 (마산합포구 소재)에서 여름철 저소득 가정의 건강한 여름나기 지원을 위해 ‘소외계층 희망나눔 특식 행사’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에는 황윤철 경남은행장, 경남은행 직원 및 봉사자들 10여 명이 참여해    무료급식소 이용자 및 어려운 이웃 250여 명에게 여름철 대표 보양식인 삼계탕과     시원한 제철 과일을 직접 배식봉사하며 사랑의 마음까지 덤으로 전했다.

 황윤철 경남은행장은 “연일 게속되는 무더위로 모두가 지쳐있는 이때, 작은 정성이지만 관내 어려운 이웃들에게 여름철 보양음식과 간단한 간식을 대접할 기회가 생겨서 감사하게 생각한다”며, “오늘 한 끼의 점심식사이지만 지역주민들이 이번 여름을 건강하게 보내는데 도움이 됐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이에 조현국 창원시 복지여성국장은 “덥고 추운 날씨는 어려운 이웃들에게는 참    견디기 힘든 시기인데, 유난히도 더운 이번 여름에 소외된 이웃들을 직접 찾아 여름철 보양식 제공 행사를 개최해주셔서 감사드린다”며, “우리시도 저소득 시민의 안전하고 건강한 여름나기를 위해 다양한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전했다.

 한편, BNK금융그룹 경남은행은 매년 전통시장 상품권과 장학금 전달, 선풍기, 연탄,  김장지원 등 지역 내 다양한 나눔사업을 해오고 있으며, 지역대표 금융기관으로서 지역사회공헌사업에 앞장 서오고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경남열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