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뷰티웰니스과 재학생, 육군 제 8962부대에서 재능 기부을 통한 나눔 실천

 

 경남도립거창대학 뷰티웰니스과는 지난 10일(수) 거창군에 위치한 제 8962부대 6대에서 장병들을 위한 이∙미용 봉사활동을 실시하였다.

이번 봉사활동은 뷰티웰니스과 재학생 10명이 군부대 장병들에게 나눔을 실천하는 재능기부 미용봉사로 진행됐으며, 학생들은 그동안 대학에서 배운 내용을 바탕으로 직접 국군장병의 머리를 손질하는 봉사를 실시하고 대화도 나누면서 즐거운 시간을 함께 보냈다.

 경남도립거창대학 뷰티웰니스과는 육군 제 8962부대 6대와 학˙군 MOU를 체결하여 학생들에게는 실습 교육의 기회를 제공하고 지역사회와의 유대관계 강화로 상호 발전하고자 이˙미용 봉사를 실시하게 되었으며, 앞으로는 3주 단위로 계속 진행해 나갈 예정이다.

뷰티웰니스과 이수휘 학생은 “그간 학교에서 배운 내용 바탕으로 재능기부를 통해 누군가에게 도움이 된다는 것에 보람을 느낄 수 있는 뜻 깊은 시간이었다”고 소감을 밝혔다.

뷰티웰니스과 관계자는 “봉사에 참여한 학생들이 직접 장병들의 이∙미용을 담당해봄으로서 미용전문가로서의 자신감이 부쩍 고취되는 기회가 되고, 학생들이 가진 역량을 재능 기부 형태로 사회에 기여함으로써 학생들이 더욱 성장해 나가는 기회가 되었을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경남열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