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8월 ~ 11월 총3회 실시 학교 계약업무 담당자 120명 참석 - 학교 계약업무 전문성 신장 및 청렴 교육행정 구현

 

경상남도거창교육지원청(교육장 이정현)은 2018년 청렴 계약교실을 11월 08일(목) 거창교육지원청 3층 컴퓨터실에서 각 급 학교 계약업무 담당자 4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용역계약 실무 연수를 끝으로 높은 호응 속에 마무리하였다.

2018년 청렴 계약교실은 관내 단설유치원, 초, 중, 고등학교 계약 업무담당자를 대상으로 계약 업무 역량 강화 및 전문성을 신장하기 위하여 마련되었으며, 2018년 8월 22일부터 11월 8일까지 총3회 운영하여 학교 공사계약, 물품계약, 용역계약 및 공유재산관리 업무 교육을 실시하였다.

이번 계약교실 운영의 특징은 이론적인 계약 법령 중심의 교육이 아니라 학교에서 이루어진 실제 계약 사례를 중심으로 연수를 실시하여 학교 계약 담당자들의 계약 업무 이해력을 높였으며, 특히 경상남도교육청 직영 계약지원단의 계약 전문 강사를 초빙하여 강사의 전문성을 제고하였다.

김종열 거창교육지원청 행정지원과장은“청렴 계약교실을 매년 정기적으로 실시하고 발전시켜 학교 담당자의 계약업무 역량 강화 및 청렴 교육행정을 구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 ”고 말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경남열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