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창군 삶의쉼터 노인‧여성복지관(관장 일광스님)는 지난 13일 2019년 쉼터실버대학 수강생들의 졸업식과 발표회를 거창군 삶의쉼터 1층 대강당에서 개최했다.

이날 1부는 2019년도 쉼터실버대학 수강생들의 졸업식으로 공로상, 모범상 등 시상과 구인모 군수를 비롯한 내빈축사 및 격려사를 통해 졸업하는 수강생들을 축하했고, 2부 행사는 쉼터실버대학 동아리 세따향 공연단의 댄스스포츠 축하공연 및 영어교실 수강생들의 캐롤 공연 등 6개 발표회로 1년 동안 갈고 닦은 실력과 솜씨를 빛내는 시간을 가졌다.

그 밖에 거창초등학교 관악단의 축하공연, 수강생들의 모습을 담은 사진전시회와 ‘쉼터 선배시민 자원봉사단’의 차 봉사활동 등으로 세대를 아우르는 행사가 됐다.

거창군 삶의쉼터 관장 일광스님은 “수강생 어르신들 모두 졸업을 축하드리고, 새해에도 밝은 미소로 쉼터실버대학과 함께 해주시기 바라며 거창군 삶의쉼터에 끊임없는 지원을 해주시는 모든 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고 말했다.

구인모 군수는 축사에서 “배움의 열정과 즐거움으로 공연과 전시회 등 우리군 곳곳에서 함께 해주셔서 감사드린다. 앞으로도 어르신들의 경험과 그 열정이 ‘더 큰 거창도약, 군민행복시대’를 열어갈 수 있도록 힘이 되어주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경남열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