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삼환경, NH농협은행 경남본부, 컴포즈커피・한솥도시락 산청점, 산청라이온스클럽, 2023 산청엑스포 성공기원 입장권 구매

사진=산청엑스포 제공
사진=산청엑스포 제공

2023산청세계전통의약항노화엑스포 성공개최를 위한 도내 기관·단체 등 입장권 구매약정이 잇따르고 있다.

(재)산청세계전통의약항노화엑스포조직위원회(공동위원장 박완수 도지사, 이승화 산청군수, 구자천 경남상공회의소협의회장, 이하 조직위)는 지난 7일 ㈜삼삼환경(회장 박병식), NH농협은행 경남본부(본부장 조근수), 컴포즈커피·한솥도시락 산청점(대표 성정민), 산청라이온스클럽(회장 이용이)과 2023산청세계전통의약항노화엑스포 입장권 구매 약정을 연이어 체결했다고 밝혔다.

산청군청 군수 집무실에서는 열린 약정식에는 이승화 산청군수, 박병식 ㈜삼삼환경 회장, 조근수 NH농협은행 경남본부 본부장, 성정민 컴포즈커피·한솥도시락 산청점 대표와 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삼삼환경은 일천만 원, NH농협은행 경남본부는 오백만 원, 컴포즈커피 한솥도시락 산청점은 삼백육십만 원 상당 입장권 구매를 약정하며 엑스포 성공을 함께 기원했다.

또한, 산청라이온스클럽은 이용이 회장과 관계자가 조직위를 방문해 일백만 원 상당 입장권 구매 약정을 체결했다.

박병식 ㈜삼삼환경 회장은“10년만에 개최하는 산청엑스포가 성공 개최될 수 있도록 우리 회사가 가지고 있는 네트워크를 총동원하여 적극 홍보하겠다”고 말했다.

조근수 NH농협은행 경남본부장은“전통과 문화 그리고 자연이 살아 숨쉬는 산청에서 개최되는 엑스포가 세계적인 축제가 될 수 있도록 NH농협은행 경남본부도 엑스포 홍보와 입장권 판매에 최선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성정민 컴포즈커피・한솥도시락 산청점 대표는 “힐링관광의 대표지인 산청에서 엑스포라는 큰 행사가 개최되는 것에 대해 기대가 크고 이번 엑스포를 통해 산청군 소상공인 경제가 활성화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용이 산청라이온스클럽 회장은 “우리 지역에서 다시 열리는 산청엑스포에 동참하게 되어 뜻깊게 생각한다”며“성공적인 엑스포가 될 수 있도록 다방면으로 힘을 보태겠다”말했다.

이승화 산청군수는“도내 기관·업체와 지역업체들의 엑스포 동참에 정말 감사드린다”며“많은 기관·업체에서 보내주시는 응원과 격려에 보답할 수 있도록 엑스포 준비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미래의 약속, 세계 속의 전통 의약’이라는 주제로 35일간 경남 산청군 동의보감촌 일원에서 개최되는‘2023 산청세계전통의약항노화엑스포’는 다가오는 9월 15일 화려한 막을 올린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경남열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