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고성군 제공)
 (사진=고성군 제공)

고성읍주민자치회(회장 정진교)는 지난 8일 고성읍행정복지센터 대회의실에서 '2023년 고성읍주민자치센터 문화강좌 발표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12일 밝혔다.

행사는 이상근 고성군수, 최을석 고성군의회 의장, 백수명 경상남도의원, 문화강좌 수강생과 가족, 주민자치위원 등 2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3년 고성읍주민자치회 활동 영상 시청 △공로패 및 감사패 수여 △대회사 △축사 △강사 및 자치위원 소개 △문화강좌 발표회 순으로 진행됐다.

8일 개최된 발표회에서는 공감밴드 동아리의 공연을 시작으로 아코디언, 줌바댄스, 생활영어, 통기타, 시낭송 교실, 한국무용, 고고장구, 색소폰, 사물놀이반 수강생들이 한 해 동안 갈고닦은 실력을 뽐내며 다채로운 공연을 선보였다.

 (사진=고성군 제공)

아울러 12월 8일부터 15일까지 고성읍행정복지센터 1∼2층 복도에서 전시회도 함께 운영하고 있으며, 수채화, 유화, 한글서예, 캘리그라피, 홈패션 반 수강생들이 직접 만든 다양하고 특색있는 작품 60점을 전시하여 또 다른 멋진 볼거리를 제공하고 있다.

정진교 회장은 “고성읍주민자치센터 수강생들이 한 해 동안 노력한 실력을 발휘하고 즐길 수 있는 축제가 되었길 바란다”라며 “지역문화 발전에 수고하신 주민자치센터 가족 여러분들의 참여와 성원에 대하여 깊은 감사를 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고성읍주민자치센터는 지난 2002년부터 지역주민의 배움의 기회와 여가문화 활성화를 위해 다양한 문화강좌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경남열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