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도립거창대학은 뷰티웰니스과 2학년 권유라, 이도윤, 이정필 학생이 지난 28일글로벌 에스테틱 브랜드 ㈜약손명가에서 주관하는 ‘2019년 대한민국 피부미용 발전기금 기탁 및 장학증서 수여식'에서 300만원의 장학금을 받았다고 밝혔다.

서울 리베라 호텔에서 열린 이번 행사는 ㈜약손명가의 이병철 회장, 김현숙 대표를 비롯한 전국의 피부미용 관련 대학 중 장학생으로 선발된 학생들과 각 대학의 교수 등이 참석한 가운데 장학금 수여식이 개최되었으며, 거창대학 뷰티웰니스과 학생들은 작년에 이어 3년 연속 장학생으로 선발되었다.

이번 행사는 대한민국 피부미용산업 발전을 위해 힘쓴 대학생을 선발하여 장학금을 전달하고, ㈜약손명가의 지식과 기술을 공유하고자 마련되었으며, 특히 전국 각지의 지역 원장들과 피부미용 관련 학생들이 각각 1:1 멘토·멘티를 맺는 프로그램도 진행되어 학생들의 꿈을 응원하는 알찬 시간도 마련되었다.

뷰티웰니스과 손애량 교수는 “우리대학은 산학협력체계를 구축하여 학생들의 실무능력 향상을 위한 현장실습 및 취업을 강화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상호간의 경쟁력강화, 인재개발, 인력교류 활성화에도 힘쓰고 있다”며 “앞으로도 기업과의 산학협력을 지속적으로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경남열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